- 설 세트 구매 시 모둠전 4종 추가 증정
- 설날 당일 정상 운영
유모멘트의 아펠가모 앳 홈이 예년보다 이른 설 명절을 맞이하여 ‘2025 설 세트’를 사전 판매한다고 밝혔다. 금번 ‘2025 설 세트’는 총 7종의 ‘2025 설 마중 세트’와 총 8종의 ‘2025 설 패밀리 세트’ 2가지로 구성됐다.
‘2025 설 마중 세트’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게 무쳐낸 ▲삼색 나물, 탱탱하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건조묵 숙채, 특유의 향이 일품인 ▲능이버섯 불고기 등의 7종으로 4~5인의 가족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구성이다.
‘2025 설 패밀리 세트’는 위 7종 이외에 쫄깃한 식감과 깊은 감칠맛의 ▲아롱사태찜이 추가로 구성됐다. 건조묵 숙채, 매운 돼지 갈비찜, 연근 떡갈비, 코다리 강정이 2배 점보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9~10인의 가족이 먹기에 적합한 양이다.
아펠가모 앳 홈은 설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1월 10일부터 19일까지 열흘동안 ‘2025 설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정가 약 18만원, 31만원 상당의 설 특선 세트 메뉴들을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025 설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모둠전 4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꼬치전, 호박전, 표고버섯 고기전, 옥수수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 세트 구매 수량에 따라 증정된다. ‘2025 설 패밀리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점보 사이즈의 모둠전이 제공된다.
또한, 소갈비찜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정가 약 5만원 상당의 소갈비찜을 설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4만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2025 설 세트’는 아펠가모 앳 홈 공식몰, 스마트 스토어, 쿠팡, 더현대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채널들에서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하다. 해당 세트 메뉴는 22일부터 29일까지 기간 내 서울/경기 일부 지역 배송 및 픽업이 가능하며, 10일부터 23일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28일부터 29일까지는 ‘2025 설 세트’ 및 단품 주문만 가능하며, 설 당일인 29일도 운영한다.
아펠가모 앳 홈은 홈파티, 가족 행사 등에 어울리는 스페셜 세트(7종), 클래식 세트(9종), 프리미엄 세트(12종), 디럭스 점보 세트(13종)의 고메 박스뿐만 아니라 아이를 위한 키즈 세트, 소규모 파티에 적합한 핑거푸드 파티팩 등 다양한 연령대와 행사를 위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번거롭지 않게 퀄리티 있는 음식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여러 제휴 베뉴들에서의 케이터링 서비스도 가능해 공간과 F&B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토탈 케이터링 솔루션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중이다. 아펠가모 앳 홈의 모든 메뉴는 파인 다이닝 출신의 전문 셰프가 당일 조리 및 포장까지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호텔의 명절 투고(To-Go) 서비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아펠가모 앳 홈 관계자는 “2025년 설날을 맞아 가족, 친지,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고물가와 명절의 피로감을 줄여 드리기 위해 마련한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건강하고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펠가모 앳 홈은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2025년에도 고객에게 풍성하고 알찬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아펠가모 앳 홈은 맛있는 웨딩으로 유명한 유모멘트의 아펠가모더〮채플에서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론칭한 프리미엄 파티 케이터링 서비스이다. 수준 높은 연회 음식으로 명성이 높은 아펠가모더〮채플에서 맛볼 수 있던 파인 다이닝 출신 셰프들의 고품격 시그니처 요리들을 아펠가모 앳 홈을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