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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오더는 지난해 4월 누적 결제액 3조 원 달성에 이어 9개월만인 올해 1월, 누적 결제액 4조 원 돌파했다. 이후 3개월 만에 누적 결제액 5조 원을 달성하면서 누적 결제액이 빠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누적 결제액 상승 이유에 대해 티오더는 현재 태블릿이 월 평균 1만대 이상씩 판매되면서 최근 20만 대 판매를 기록했고, 늘어난 태블릿 대수에 비례해 누적 결제액도 빠르게 증가했다고 원인을 분석했다.
티오더는 지난해 ‘티오더 캐나다’ 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일본, 호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점 또한 누적 결제액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보고 있다. 티오더는 오프라인에서 발생하는 유의미한 정보를 데이터화해 호텔 산업 진출, 타겟형 광고 송출을 진행하면서 주문 플랫폼의 외형을 계속해서 확장할 예정이다.
티오더 관계자는 “현재 티오더는 타 테이블오더 누적 결제액 대비 적게는 수십배에서 많게는 수백배 이상 결제액을 기록하고 있다”면서 “손님들이 식당, 호텔 등에서 티오더를 통해 주문할 때 빠르고 오류 없이 주문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술력 또한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권성택 티오더 대표는 “지난 2019년 서비스 출시 이후 약 5년 만에 누적 결제액이 5조 원을 돌파했다”며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외식업 시장을 넘어 호텔, 광고 산업까지 테이블오더 시장을 확장하며 저변 확대에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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