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폭염 응급처치 용품 전문기업 ㈜넥스트세이프는 업그레이드된 폭염 응급키트 HW4-Military 가방의 편리성과 즉석 냉찜질팩의 특징과 특허 및 특허출원 기술을 설명했다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폭염 응급키트 HW4-Military 가방(디자인등록 제30-1227008호, 제30-1227014)은 군에서 요구하는 품질기준을(깨짐, 벌어짐, 손잡이, 낙하강도, 원단의 인장강도, 인열강도, 발수도, 블로킹, 치수 변화율, 내수도 등)충족하는 제품으로 훈련 시 휴대가 편리하여 언제든지 응급처치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C.P.R.W. 응급처치 시스템을 적용하여 응급용품을 단계별로 구별하여 보관할 수 있으며, 폴딩 기능으로 한 번에 펼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응급처치 매뉴얼이 내장되어 누구든지 가이드에 따라 응급처치가 가능하다.
즉석 냉찜질팩은 특허출원 기술로 제조하여 응급 상황에서 얼음없이 영하 1도(보관온도 15도)로 즉시 냉찜질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캡슐이 내장되어 있다. 최초 냉찜질 후 캡슐에 들어있는 특수 파우더가 냉찜질팩의 냉매를 겔화시켜 25회 재사용이 하다.
![]() |
캡슐의 특수 파우더는 냉매의 색상을 청색으로 만들어 재사용이 가능한 상태가 되었음을 식별할 수 있도록 한다. 제품의 인디케이터를 통해 재사용 가능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폭염의 응급 상황이 발생하였을 때, 제품의 고정용 스티커를 어태치 기능으로 사용하여 응급처치할 수 있으며 즉석 냉찜질팩 뒷면에 기재된 ‘최초 사용 시 냉각 가이드’를 따라 최초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재사용 냉동 가이드’에 따라 냉매의 상태를 조절하여 냉찜질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폭염 응급키트 HW4 밀리터리의 규격사항은 에서 PDF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상세 문의사항은 ㈜넥스트세이프측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