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인 피치 세트'는 혼자서도 치킨, 피자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적당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피나치공의 신메뉴다. 피자, 치킨은 누구나 좋아하는 1순위 먹거리지만, 양이 많아 혼자서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면이 있다. 이에 계속해서 증가하는 1인 가구의 수요와 고물가 시대 속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신메뉴 '1인 피치 세트'를 기획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1인 피치 세트는 14,900원에 판매되며 혼자서도 부담 없이 피자와 치킨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싱글 메뉴로 구성됐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후라이드 치킨 반마리와 7인치 피자, 펩시(245ml)를 모두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자는 △콤비네이션 △페퍼로니 △치즈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피나치공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를 위한 '1인 메뉴'가 외식업계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1인 가구 1000만 시대에 발맞춰 혼자서도 부담 없이 맛있는 피자와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싱글 메뉴인 '1인 피치 세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맛있는 피자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반 마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1인 메뉴인 만큼 1인 가구 소비자의 만족도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여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더욱 만족스러운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피나치공은 25년의 운영 노하우를 인정받으며 '2024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 이에 신규 가맹점주를 위한 로열티, 가맹보증금 면제 혜택을 제공 중이며 다양한 창업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