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연애재판 2화’ 영상 업로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1-08 09:38:4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유튜브 예능 콘텐츠 ‘연애재판 2화’ 업로드 소식을 전했다.

‘연애재판’은 남녀가 서로 연애하다 보면 생기는 사소하지만 중요한 갈등과 다툼을 남녀 변호인단이 심도 깊게 토론하며 갑론을박을 펼치는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이다. 누구나 연애 시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토론이 전개되는 데다 변호인단의 화려한 입담까지 곁들여져 영상의 조회 수, 좋아요 수, 댓글 수뿐 아니라 관련 커뮤니티 투표의 참여 수, 댓글 수까지 모두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역시 늘고 있다.

연애재판 2화는 남자친구가 고심 끝에 여자친구에게 생일선물로 목걸이를 구입해 건네줬으나 여자친구는 원래 차고 있던 목걸이보다 저렴한 브랜드 제품이라 성에 차지 않아 불만을 토로했다는 실제 사연을 두고 토론이 벌어졌다. 흥미로운 주제를 두고 열띤 토론이 벌어지자 많은 시청자가 댓글로 자신의 생각을 적으며 호응했다. 노블레스 수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투표도 가능하다.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한 노블레스 수현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연애, 결혼 콘텐츠를 제공할 뿐 아니라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회원의 성혼에도 최선을 다한다. 특히 국가직무능력표준 NCS 감성매칭시스템은 기계적 컴퓨터 매칭과 달리 회원을 정밀하게 분석하고 이에 근거해 가장 알맞은 이성을 엄선해 매칭하는 점에서 차별화돼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5성급 호텔에서 이성과 첫 만남을 가질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제휴를 맺은 여러 업체들의 제휴 혜택도 제공해 회원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회원 남녀 성비를 54:46으로 균등하게 유지해 폭넓은 만남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고, 커플매니저 이직률이 업계 최저이므로 늘 한결 같은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성혼 회원 121% 증가, 미팅 만족도 98.5%, 상담 만족도 88%를 달성했으며, 현재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지사에서 신규 가입 이벤트를 펼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