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비즈뿌리오, 기업 광고 메시지 상품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7-28 08:58: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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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 수신 동의 기반 고효율 메시지 제공
신규 고객 대상 최대 300만 원 할인 혜택
▲ (사진=다우기술 비즈뿌리오 제공)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의 기업 메시징 서비스 ‘비즈뿌리오’는 기업 광고 메시지 상품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정식 출시를 맞아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0만 원 상당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운영되며, 월별 메시지 발송 건수에 따라 최대 월 100만 원, 총 300만 원 상당의 이용료 할인 또는 추가 메시지 발송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즈뿌리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뿌리오의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는 사전 수신 동의를 기반으로 발송되는 광고형 메시지로, 기존 ‘친구톡’ 대비 투명성과 안정성을 강화하면서도 광고 효율성을 높인 상품이다.

특히 기존 기업용 광고 메시지인 ‘친구톡’과 달리, 이용자가 과거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이력이 있다면 채널 친구 여부와 관계없이 메시지 발송이 가능하다. 또한 이미지, 동영상, 쿠폰 다운로드, 구매 등 다양한 형식으로 메시지를 구성할 수 있어 정보 전달력과 고객 반응률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김성욱 다우기술 비즈마케팅사업 부문장은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는 기존 문자나 친구톡보다 높은 고객 주목도와 타겟 정밀도를 동시에 갖춘 새로운 형태의 광고 메시지”라며, “비즈뿌리오의 축적된 메시징 운영 경험과 마케팅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사가 더욱 효율적이고 반응성 높은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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