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시몬스 침대는 새해를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숙면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시몬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혼수침대로 잘 알려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부터 ‘N32 토퍼 매트리스’,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까지 다채로운 수면 건강 아이템을 준비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거나, 홈 상단 ‘브랜드’ 탭의 ‘리빙/주방/꽃배달’ 테마에서 ‘가구/DIY’를 선택하면 찾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인기 모델인 ‘자스민’, ‘바이브’, ‘퓨전’, ‘허브’, ‘탠저린’ 등도 선보인다. 뷰티레스트는 한국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적용돼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유럽산 고품질의 엄선된 소재와 한국 시몬스의 기술력을 적용했다. 특히, 포켓스프링을 인체구조에 맞게 배치하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내장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조합하는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 체형에 맞춤화된 섬세한 지지력을 구현했다.
지난해 2월 출시한 N32 토퍼 매트리스도 선보인다. 이는 라돈 안전제품 인증과 환경부의 국가공인 친환경 인증을 모두 획득해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캠핑, 차박, 요가 등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과 어린 자녀의 놀이공간이나 패밀리 침대 등을 찾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관계자는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는 친구와 지인 등 소중한 이들에게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된 이 베개는 사용자의 미세한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목 주위를 균형 있게 지지해 주며 탁월한 통기성으로 최적의 수면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