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여수권지사, 설맞이 ‘취약가구 어르신 온정 나눔’ 펼쳐

황승순 기자 / whng04@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6-02-11 13:50: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여수시노인복지관과 함께 선물키트 전달 및 가정 방문 안부 살피기 진행
▲ 취약가구 어르신 23명을 대상으로 떡국떡, 소고기, 김치, 김부각, 참기름 등 명절 음식으로 알차게 구성된 ‘설 선물키트’를 전달했다.(출처=여수시노인복지관)

 

[여수=황승순 기자]K-water 여수권지사(지사장 정용채)는 병오년(丙午年) 설 명절을 앞두고 지난 10일,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설맞이 온정 나눔’ 활동을 여수시노인복지관(관장 김진우)과 협력해 진행됐으며, 경제적·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가구 어르신 23명을 대상으로 떡국떡, 소고기, 김치, 김부각, 참기름 등 명절 음식으로 알차게 구성된 ‘설 선물키트’를 전달했다.


선물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명절이라 더 외로웠는데 직접 찾아와 관심을 가져주니 마음이 훈훈해진다”며 방문한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정용채 K-water 여수권지사장은 “현장을 방문하며 홀로 명절을 보내시는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깊이 공감할 수 있었다”며, “우리가 정성껏 준비한 선물이 어르신들께 작은 위로와 기쁨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김진우 여수시노인복지관장도 “어려운 시기에도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가 주는 K-water 여수권지사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와 함께 협력하여 모든 어르신이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답했다.

이날 K-water 여수권지사 임직원과 복지관 관계자들은 전달식에 그치지 않고, 어르신 6가구를 직접 방문하여 선물을 증정하고 건강 상태와 안부를 살피는 등 따뜻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으며, 복지관 직원들도 17가구 어르신 댁을 행사 당일 방문해 전달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