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는 분기별 1회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 친절교육을 실시키로 하고, 그 일환으로 이번에는 웃음치료센터 김형준 원장을 강사로 초빙해 ‘밝은 미소와 웃음이 있어야 고객을 감동시킬수 있다’는 친절 웃음에 대한 주제로 특강을 했다.
시 관계자는 “교육을 통해 시 전 공직자는 더욱 더 시민에게 친근한 고객감동 행정을 펼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민영오 기자 myo@siminilbo.co.kr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
신간 인터뷰 ‘역대 정부의 안보정책, 정책현안과 평가’ 저자 전지명
각종 논란에 휩쌓인 목포시 의회...왜 이러나?
[신년 인터뷰] 서태원 가평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