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아카데미, 직장인 온.오프라인 연계강좌 오픈

함성찬 / hsc@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4-01-16 16:28: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아카데미(대표이사 박경실, www.pagoda21.com)가 직장인들을 위한 직장인 온.오프라인 연계강좌와 세일즈 중국어 강좌를 오픈했다.


직장인 온.오프라인 연계강좌는 바쁜 직장인들이 온라인 강좌와 오프라인 강좌를 병행해 수업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어학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총 20회 강의 중 10회는 오프라인, 10회는 온라인 강의로 진행된다. 파고다어학원 강남점에 개설된 연계강좌는 ‘회화가 되는 영작’과 ‘토익 스피킹’ 두 강좌로 마련됐다.


‘회화가 되는 영작’ 강의는 기초 문법을 활용해 필수 회화 표현을 작성하고, 예제와 영작 유형을 익혀 능동적인 회화문장을 작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즈니스 영어 회화를 위한 필수 과목인 ‘토익 스피킹’ 강의도 함께 준비했다.


‘토익 스피킹’ 강의에서는 스피킹의 기초가 되는 문장 형성법, 발음 교정, 문제 유형 파악, 기출 문제 풀이 등이 마련됐다. 이들 커리큘럼은 영어 말하기는 물론, 높은 토익 스피킹 레벨을 획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회화가 되는 영작’과 ‘토익 스피킹’ 강좌는 매주 오전 7시~7시 50분까지 총 50분간 진행된다. 온라인 강의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세일즈 중국어 강좌’는 파고다어학원 종로에서 진행된다. ‘세일즈 중국어 강좌’는 비즈니스 상황에서 중국어 회화가 꼭 필요한 직장인들, 유창한 중국어 회화가 필요한 학생들을 위한 강의다. 대화 시 필요한 실질적인 회화 구문 중심으로 진행돼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활용도 높은 중국어 회화로 구성됐다는 점에서 중국인 대상 영업직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인 강의라 할 수 있다.


‘세일즈 중국어 강좌’는 화, 목, 금 오전 7시 35분부터 8시 55분까지 총 80분간, 총 20회 강의(2개월 과정)로 진행된다.


파고다아카데미 커뮤니케이션센터 박성완 센터장은 “이번 직장인 온.오프라인 연계강좌는 매일 학원에 출석하기 어려운 바쁜 직장인들의 언어 학습 효과를 높이고자 특별히 준비했으며, 세일즈 중국어 강좌는 특화 강의로, 단기간에 중국어 회화 학습이 필요한 직장인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직장인 맞춤 강의를 통해 평소 필요한 어학 공부도 하고 자기 계발의 계기로도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