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슈퍼스타 마틴 개릭스, 원나잇카니발서 한국팬들 앞 첫무대

전용혁 기자 / dra@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09-28 08:29:3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일렉트로닉댄스뮤직(Electronic Dance MusicㆍEDM) 슈퍼스타인 마틴 개릭스(Martin Garrix)가 오는 11월7일 서울에서 열리는 ‘원나잇 카니발’ 출연을 확정하고 한국팬들 앞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2일 오후 마틴 개릭스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나잇 카니발’을 통한 국내 첫 내한공연 일정을 발표했다.

공연 발표와 동시에 국내 팬들과 EDM매니아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마틴 개릭스의 출연 발표 이후 ‘원나잇 카니발’의 티켓 판매량 역시 급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원나잇 카니발’은 행사 발표 시작부터 ‘국내 팬들이 가장 원하는 Top DJ를 헤드라이너로 데려왔다’고 밝혔지만 아티스트와의 마케팅 계약조건에 의해 비공개 상태였다.

이 때문에 많은 EDM매니아들은 블라인드 티켓을 구매하면서도 내심 불안해 했지만 이번 마틴 개릭스의 공식일정 발표와 함께 환호성을 질렀다고 전해지고 있다.

손희준 원나잇 카니발 CP는 “마틴 개릭스 섭외에만 8개월 이상을 투자해야 했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판단했다. 나머지 해외 라인업 또한 마틴 개릭스가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같이 공연하기 원하는 아티스트들을 직접 선택했으며, 다음주내로 공개될 것”이라며 “EDM매니아 층을 제외하고도 즐길 요소 구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간혹 ‘춥지 않겠냐’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본 행사는 실내에서 진행되며 이 또한 곧 공개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조성했다.

또한 “본 공연은 수출형 브랜드인만큼 다른 아시아 국가에서도 원나잇 카니발이 진행되고 있지만 마틴 개릭스가 오는 건 한국 공연 뿐”이라며 “부디 많은 팬들의 관심으로 EDM시장의 확장과 보다 좋은 컨텐츠를 가져오는데 기여하길 원한다”고 덧붙였다.

원나잇 카니발은 현재 1차 티켓은 매진된 상태이고, 2차 티켓을 판매 중이지만 얼마 남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티켓 판매도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는 평가다.

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5010099)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티켓 관련 사항은 유선(070-8637-0854)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