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싸이벡스’, 제29회 코엑스 베이비페어(베페) 참가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11 14:14:2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독일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가 오는 2월 18일(목)부터 2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9회 베이비페어(이하 베페)’에 참가한다. 싸이벡스는 지난해 8월 프리암 유모차 런칭에 이어 골드라인의 주니어용 카시트인 ‘팔라스 엠픽스’와 ‘솔루션 엠픽스’를 새롭게 출시함으로써 구매자들의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넓혀주고 있다.

싸이벡스의 신제품인 ‘팔라스 엠픽스’는 9개월부터 11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카시트로, 2-in-1 시스템을 탑재해 유아용 카시트에서 주니어 카시트로의 변신이 가능하며, 사용 기간 내내 최적의 안전성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솔루션 엠픽스’는 이미 수많은 안전 테스트 기관에서 인정받은 솔루션 시리즈의 최신 모델이다.

두 제품 모두 세계 특허기술인 헤드레스트 3단계 각도조절로 수면 중 아이의 고개가 떨궈지는 것을 방지하고 측면 충돌 시 아이의 머리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편안한 수면 포지션을 제공한다. 또 측면 충돌 보호 L.S.P시스템은 사고 초기 단계에서 충격을 흡수하는 기능을 한다.

싸이벡스의 아이콘 제품인 ‘프리암 유모차’와 ‘제로나 카시트’도 혁신적인 안전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 올해 신컬러가 출시되어 스타일리한 예비맘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싸이벡스 프리암 유모차는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사용자의 움직임까지 디자인하고, 편안하고 안락한 승차감으로 아이와 평온한 교감을 할 수 있다.

또 양대면 기능과 시트 일체형 폴딩 가능을 갖추고 있어 디럭스형 유모차 임에도 절충형 유모차와 같은 편리한 조작을 자랑한다.

한편, 싸이벡스는 이번 베페에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으로, 코엑스 A홀 F-240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베페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2월 10일부터 현장과 동일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해당 이벤트는 싸이벡스 홈페이지(www.cybex-korea.co.kr)와 네이버 공식카페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