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스포츠레저 산업 종합 전시회인 ‘스포엑스 2016’에서 신제품을 선보이는 밸롭(Ballop)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28 14:3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 사진제공=밸롭(Ballop) >
[시민일보=김다인 기자]국내 최대 규모의 스포츠레저산업 종합 전시회인 ‘2016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에서 아쿠아슈즈 브랜드 밸롭(Ballop)이 참가하여 2016년 올해의 신제품을 공개하였다.

밸롭은 올해 수상스포츠와 실내운동 관련 용품의 종합 스포츠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총 3개의 신규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Water & Fitness 부분에는 기존의 아쿠아슈즈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래쉬가드 및 다양한 악세사리들을 선보이고, Yoga & Pilates 부분에는 베어풋 스타일 제품인 요가양말 ‘잼삭스’와 요가신발 ‘잼플랫’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Walking & Travel 부분에서는 초경량 리플렉소 폼 워킹화인 ‘유니커스’ 시리즈를 소비자들과 업계 관계자들에게 공개하였다.

아쿠아슈즈 전문 브랜드로 자리 잡은 밸롭은 추가로 실내스포츠와 수상스포츠에 필요한 의류와 신발, 악세사리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확대하면서 종합 스포츠브랜드로 나아가고 있다.

한편, 밸롭은 25일부터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스포엑스 2016’에 참가하여 행사기간동안 업계 관계자 및 딜러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소개를 통해 전국 대리점 및 취급점 모집을 추진한다.

또한 행사기간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일반관람객에게 주력제품인 아쿠아슈즈 외 100 여종의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연의 기회를 제공하며, 주말기간동안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밸롭이 론칭한 신규라인 제품과 ‘스포엑스 2016’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ballop.co.kr)와 고객센터(070-4255-1560)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