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 8월 맞이 문화 이벤트 진행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8-06 09: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결혼정보업체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 회원을 대상으로 8월을 맞아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전했다.

업체 측이 마련한 ‘8월 문화 이벤트’는 연극 ‘사랑일까’, ‘마법의 꽃병’과 뮤지컬 ‘아찔한 연애’를 비롯한 연애 심리 도서를 증정하는 행사다.

먼저 연극 ‘사랑일까’는 네이버 웹툰 원작 공연으로, 여자의 고통을 대신 느끼는 남자, 남자의 슬픔을 대신 느끼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결혼정보업체 측은 추첨을 거쳐 듀오 회원 5쌍(10명)을 선정해 21일(일) 대학로 브로드웨이아트홀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초대할 예정이다.

연극 ‘마법의 꽃병’도 듀오 회원 5쌍(10명)에게 무료로 선보이며, 오는 27일(토) 대학로 소담 소극장에서 공연이 진행된다. ‘마음의 꽃병’은 극단 아루또의 창단 기념작으로, 인간의 탐욕에 관한 내용을 담아 관객 스스로 자신을 되돌아보게 하는 작품이다.

뮤지컬 ‘아찔한 연애’ 초청권 20매도 무료 제공된다. 초청 일정과 장소는 20일(토), 광주 유스퀘어 동산아트홀이다. 이 작품은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젊은 남녀의 도전, 사랑을 담고 있는 내용으로, 배우들의 능청스러운 연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울러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연애를 어렵게 생각하는 남녀를 위한 두 가지 심리 도서 ‘너란 남자, 나란 여자’(30권)와 ‘여자 심리 남자 생각’(30권)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재목 듀오 영업지원팀장은 “무더위 속에 지쳐있는 이들을 위해 8월 문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연극과 뮤지컬, 도서 이벤트에 참여하여 남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 신청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