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웨딩 ‘더베일리하우스’, ‘2016년 웨딩스페셜오퍼’ 진행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8-22 11:20:2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 오리지널 하우스웨딩을 선보인 ‘더 베일리하우스’가 2016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2016년 웨딩스페셜오퍼’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생에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평생 잊지 못할 두 사람만의 감동적인 웨딩으로 디자인하고 싶어하는 예비 신혼 부부를 위해 풍성한 혜택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에 2016년 웨딩마치를 올릴 수 있도록 기획한 웨딩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적용 대상 고객은 얼마 남지 않은 2016년에 웨딩을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예식 비용 최대 80%, 연회 비용을 최대 20,000원까지 할인하여 진행한다.

지난 10년 간 하우스웨딩의 트렌드를 선보이며,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게 된 ‘더 베일리하우스’는 도심 속 한가운데 빛나는 가든 속 웨딩을 실현할 수 있어, 최근 트렌드인 ‘하우스웨딩’ ‘파티웨딩’ ‘셀프웨딩’ ‘스몰웨딩’ 등 예비 부부가 선호하는 트렌드에 부합해 운영 중이다.

‘더 베일리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는 ㈜마리진 이재상 대표는 “이 프로모션은 2016년 하반기 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더 베일리하우스’의 얼마 남지 않은 좋은 날짜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더 베일리하우스’는 웨딩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체계적인 일대일 서비스로 상담해주는 웨딩 프로듀서(PD) 제도가 있어, 짧은 시간 안에 많은 것을 준비해야 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리진은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시크릿 가든이 펼쳐지는 ‘더베일리하우스’ 삼성점과 로맨틱한 가든에 둘러 쌓인 가든 채플 웨딩을 연출할 수 있는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그리고 풀사이드 가든에서 화려한 나이트 웨딩을 올릴 수 있는 강남구 신사동의 ‘빌라드베일리’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상담 예약 및 관련 문의는 ‘더 베일리하우스’ 홈페이지 및 상담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