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 국민공감 캠페인 실시

이진원 / yjw@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2-06 11:19: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공식 페북 · 인스타 계정 통해 연중 이벤트 진행
농협몰과 협약 통해 다양한 농 · 특산물 경품제공


▲ 사진설명 : (왼쪽부터) 이종우 농협경제지주 상무, 김원석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 이대훈 NH농협은행장, 최창수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이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을 응원하는 상생협약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NH농협은행)

[시민일보=이진원 기자]NH농협은행은 5일 서울 중구 하나로마트 서대문점에서 농협경제지주의 농축산물 전문 인터넷쇼핑몰인 ‘농협몰’과 상생협약식을 개최하고,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 국민공감 캠페인’을 올해 말까지 연중 실시한다고 밝혔다.


NH농협은행에 따르면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 국민공감 캠페인은 우박 또는 가뭄 등 자연 재해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고,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과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


이날 협약식에서 이대훈 농협은행장은 “농협은 오는 2020년까지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농협은행은 범농협 수익센터로서 농업·농촌을 지원하고 농가 소득 증대라는 농협 본연의 역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은 지난해 12월 새롭게 오픈한 농협몰과의 상생협약을 통해 안전하고 신선한 우리 농축산물을 제공함으로써 우수한 우리 농·축산물을 알리고, 건강한 소비촉진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캠페인의 홍보를 위해 재미있는 춤과 친숙한 멜로디를 활용, ‘농가소득 올라♪올라♬’란 응원 동영상을 제작해 온라인과 SNS를 통해 배포하고 매월 농·축산물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중 첫번째 이벤트는 농업의 공익적 가치를 되새겨볼 수 있는 초성퀴즈 이벤트로, NH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28일까지 진행하며, 총 500명의 당첨자에게 농협몰을 통해 고구마 5kg을 경품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