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여러분 사랑에 행복...감사하다" 소감 밝혀

나혜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09-24 20:48:4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에이핑크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핑크(Apink)가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에이핑크는 지난 21일 일본 도쿄 도요스 PIT에서 ‘2018 Apink Fanmeeting in Japan ONE & SIX(2018 에이핑크 팬미팅 인 재팬 원 앤 식스)’를 열고 2500여명의 현지 팬들과 만났다.


2014년부터 ‘PINK SEASON(핑크 시즌)’, ‘PINK SUMMER(핑크 서머)’, ‘VALENTINE WITH U(발렌타인 위드 유)’, ‘PINK DAY WITH U(핑크 데이 위드 유)’ 등 다수의 라이브 투어와 팬미팅을 펼치며 일본 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에이핑크의 이번 팬미팅은 현지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암전된 공연장 조명이 켜지고 에이핑크가 등장하자 객석에서 힘찬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에이핑크는 성공적인 변신을 이루며 또 다른 전성기를 선사했던 화제의 곡 ‘1도 없어’와 미니 7집 수록곡 ‘ALRIGHT’로 첫 무대를 열었다.


이어 에이핑크는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7주년을 맞은 소감과 최근 활동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향후 활동에 대한 그림을 그리며 회포를 풀었다. 또 미니 게임과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등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연신 화기애애한 시간을 만들어갔다.


에이핑크 멤버들은 "일본 팬 여러분들과 함께했던 ONE & SIX 팬미팅! 에이핑크는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이핑크는 홍콩, 말레이시아에 이어 오는 29일 대만에서 '2018 Apink Asia Tour(2018 에이핑크 아시아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나혜란 기자 나혜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