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포천시장 집무실에서 열린 '김희태 축구센터 협약식'에서 서장원 포천시장(오른쪽)과 김희태 축구센터 대표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김희태 바로셀로나 유소년 축구학교’ 운영을 활성화해 포천시를 대한민국 유소년 축구메카로 육성시켜 포천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13일 오전 11시 의회 3층 소회의실에서 동대문교구협의회 주관으로 '나라와 구민과 구의회를 위한' 기도회가 열렸다.
이날 기도회에는 동대문교구협의회 소속 목회자 등 15명과 이병윤 동대문구의회 의장을 비롯한 의원, 구청 선교회중창단, 사무국 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강북구 보건소가 최근 강북구립장애인보호작업장에 근무하는 지적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지적장애인을 위한 눈높이 장애예방교육’을 실시했다.
그동안 장애예방교육은 비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해온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장애인을 대상으로 장애예방교육을 실시한 것은 이번이 전국에서 처음이다.
하남시새마을금고는 최근 지역희망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해 온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금한 쌀 720kg과 성금 201만원을 하남시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과 성금은 하남시청 직원들과 새마을금고 회원들이 동전과 쌀 한줌씩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지역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눠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