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태생 할리우드 스타 케이트 윈슬릿(34)이 대세를 따랐다. 영화 ‘더 리더-책 읽어주는 남자’로 22일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따낸 윈슬릿은 평소 ‘44 사이즈’ 여배우들을 경멸해왔다. 과거 윈슬릿은 “세상이 온통 날씬한 것만 좇다니 몹시 화가 난다”면서 “왜들 그리 몸매에 환상을 품는지 모르겠다” ...
서태지(37)가 8집 첫 싱글 ‘모아이’에 이어 두 번째 싱글 발표를 앞두고 이목 끌기에 나섰다.
소속사 서태지컴퍼니는 23일 “서태지가 두 번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실종됐다”며 호기심을 자극했다.
“실종된 날이 서태지의 생일인 21일이라 의혹이 증폭되고 있다”면서 “서태지닷컴에 인사 메시지가 아닌 긴급한 상황에서 녹 ...
듀오 ‘다비치’가 1년 만에 미니음반으로 컴백한다.
지난해 2월 ‘미워도 사랑하니까’로 데뷔한 다비치가 27일 미니음반 ‘8282’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8282’(작곡 김도훈·작사 강은경)는 사랑하는 사람의 연락을 기다린다는 내용의 애절한 팝 발라드다.
후속곡으로 점찍은 ‘사고쳤어요’(작곡 박근태·작사 강은경)는 ...
총 누적관객 136만명… 기념비적 기록
다큐멘터리 ‘워낭소리’가 독립영화의 역사를 새로 썼다. 독립영화 사상 최초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23일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워낭소리’는 275개 스크린에서 38만8767명을 불러들였다. 총 136만5088명을 모으며 독립영화계에서 기념비적 기록을 세우고 ...
프랑스에서 한국으로 귀화한 이다 도시(서혜나·40·사진)가 결혼 16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도시 측은 23일 “많이 진전된 상황은 아니지만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 변호사를 선임해 재산과 양육권 분할 등을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관계자는 이혼 사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지는 않았다. “문화 ...
뮤지컬배우 전수경(43)·주원성(45) 커플이 결혼 15년 만에 이혼했다. 지난해 6월 협의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뮤지컬 무대에서 만난 전수경과 주원성은 1993년 결혼했다. 이후 ‘캣츠’, ‘그리스’, ‘시카고’ 등에 함께 출연하며 부부배우로 활약했다.
전수경의 측근은 “주원성씨의 사업 등으로 인해 두 사 ...
할리우드 최악의 영화를 선정하는 골든 래즈버리 시상식에서 패리스 힐튼은 최악의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 등 3개 부문에서 최악의 꼬리표를 달았다.
2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반스달 갤러리 극장에서 열린 제29회 골든 래즈버리 시상식에서 9개 부문 최악의 영화와 배우들이 발표됐다.
‘러브 구루’는 최악의 영화상, ...
가수 알렉스(추헌곤·30·왼쪽)와 탤런트 추헌엽(29·오른쪽)은 사촌지간인 것으로 드러났다. 알렉스가 사촌동생인 추헌엽을 적극 지원하고 나서면서 알려진 사실이다.
이름을 알리기 전까지는 알렉스의 유명세에 기대지 않겠다는 추헌엽의 뜻에 따라 그 동안 두 사람의 관계는 비밀에 부쳐졌다.
알렉스는 “기회가 올 때까지 마음으 ...
일본 뉴에이지 연주그룹 ‘어쿠스틱카페’가 내한공연을 갖는다. 3월10·11일 오후 7시30분 호암아트홀 무대에 오른다.
리더인 바이올리니스트 쓰루 노리히로를 중심으로 피아니스트 나카무라 유리코, 첼리스트 마에다 요시히코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카페에 모여 자연스럽게 음악을 하면서 출발했다. 어쿠스틱 악기의 매력을 살 ...
히스 레저(1979~2008)가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영화 ‘다크 나이트’로 처음이자 마지막이 된 오스카의 영예를 안았다.
22일(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 코닥극장에서 열린 제81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레저는 남우조연상 수상자로 호명됐다. 레저의 유족이 대리 수상했다. 트로피는 레저의 딸 마틸다(4)가 받 ...
“나도 연기자 안됐으면 자폐적 인간 됐을 것”
박용우(38)는 다양한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다.
선하고 순박한 모습, 악랄하고 사이코적인 양면 이미지가 모두 발견된다.
누군가는 자상하게, 어떤 이는 냉정하게 그를 평가한다. 특유의 “껄껄껄” 웃음소리는 듣기에 따라 호탕하다는 느낌을 준다. 동시에 오싹해 보이는 구석도 ...
배우 박용우(38)가 여자친구 조안(27)과 영상통화를 하려고 핸드폰을 교체한 사연을 공개했다. 알콩달콩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연예계 공식 커플이다.
박용우는 얼마 전 신형 핸드폰을 구입했다. 영화 ‘킹콩을 들다’ 촬영 때문에 지방으로 내려간 조안과 영상통화를 나누기 위해서다. 20년 넘게 고수해온 핸드폰 번호도 교체했 ...
‘구준표 전화번호’라는 ‘010-2233-1318’이 떠돌고 있다. 전화를 하면 구준표가 남긴 기계음을 들을 수 있다.
LG텔레콤이 10대 전용 요금제 팅링 광고 시리즈에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활용, 재미를 보고 있다.
청소년들에게 인기 높은 이 드라마의 주인공들을 모델로 앞세웠다. 제품 실수요층을 ...
5월 다시 무대에 오르는 뮤지컬 ‘소나기’가 주인공 ‘소년’과 ‘소녀’를 찾는다.
9일 이후 ‘소년’역 오디션에 지원자 100여명이 몰렸다.
지난해 초연된 이 뮤지컬에는 그룹 ‘빅뱅’의 승리가 출연, 주목받았다. 연예매니지먼트사 소속 연기자와 가수들도 오디션에 속속 참가하고 있다. 접수는 27일까지 계속된다.
뮤지컬 ...
EBS TV가 어린이 드라마를 만들었다. 월·화요일 오후 7시50분에 ‘어린이 모험극 스파크’를 방송한다.
23일 첫 회는 ‘조선 최고의 과학자 장영실’ 편이다. 역사 수호대가 조선시대로 가는 과정, 조선 4대왕인 세종대왕과의 만남, 장영실의 좌절과 방황기,자격루 발명 등을 그린다.
한 가족으로 이뤄진 역사수호대가 타 ...
그룹 god 출신 박준형(40)이 스타군단을 데리고 우리나라에 왔다. 배우 자격으로 서울에 입성했지만, 가이드 노릇도 하고 있다.
18일 서울 장충동2가 신라호텔로 영화 ‘드래곤볼 에볼루션’(수입배급 20세기폭스코리아·제작 저우싱츠 周星馳)의 감독과 배우들이 우르르 몰려왔다.
제임스 웡(黃藝瑜) 감독과 ‘손오공’ 역의 ...
이달말 출시될 사진집 인세수입도 기부
탤런트 박상원(50)이 첫 개인 사진전 ‘모놀로그’의 수익금 1억5000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내놓았다.
18일 한남동 그랜드하얏트서울 호텔에서 열린 기부 전달식에서 박상원은 “개인적으로 송구스럽다”며“좋은 일은 소리소문 없이 해야 하는 게 맞고 그게 편한데 이러한 일을 할 ...
SBS TV ‘카인과 아벨’(극본 박계옥· 연출 김형식)이 탤런트 소지섭 효과로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로 출발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S미디어코리아는 18일 첫 방송된 ‘카인과 아벨’의 시청률을 15.9%로 집계했다.
같은 시간대 방송된 KBS 2TV ‘미워도 다시 한 번’ 15.6%, MBC TV ‘돌아온 일지매’ ...
박미선·정선경·김희정등 출연… 내달2일 첫방영
가수 문희준(31·사진)이 시트콤을 통해 연기에 도전한다.
MBC TV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 후속으로 동네 일상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은 ‘논스톱’ 시리즈, ‘김치 치즈 스마일’의 전진수 PD와 ‘그분이 오신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