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에듀윌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소방학원이 부산 서면에 상륙한다.
오는 7월 5일 개강을 앞두고, 소방공무원 전담 교수진이 전격 입성할 예정이다.
독한 에듀윌 소방 서면학원 관계자는 “학원 오픈을 앞두고 수강료 할인 및 경품 혜택 등 역대급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면서, “압도적 공시 경험을 보유한 명품 교수진이 부산 서면 지역의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의 2022년 합격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독한 에듀윌 소방 서면학원은 평생패스 신규 등록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수강기간 1년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자사 회원은 30% 할인, 타사 환승 회원은 25% 할인, 소방학과 수험생은 20% 할인과 함께 추가 5만원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어, 독한 에듀윌 소방 서면학원의 오픈 알림 신청 이벤트가 내달 3일까지 진행 된다. 알림 신청자 전원에게 시크릿 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공시 전용 플래너,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스파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한다.
오픈 기념 할인 및 알림 신청 이벤트 및 소방공무원 전담 교수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독한 에듀윌 소방 서면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와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독한 에듀윌 소방학원은 부산 서면학원을 포함해 모두 지하철역과 인접해 있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소방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개인별 전략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