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에듀윌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오는 5일 제53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앞두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국사는 '해피서머 보케이션(HAPPY SUMMER VACATION!)'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에듀윌 한국사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한국사 '풀패키지' 및 '가산점 따따블패스' 등 수강 과정을 더욱 저렴하고 실속있게 제공한다.
에듀윌 한국사 해피서머 보케이션(HAPPY SUMMER VACATION!) 이벤트는 ▲7일 회계/세무 자격증 데이 45% 할인 ▲8일 금융취업 자격증 데이 40% 할인 ▲9일 취업가산점 자격증 데이 30% 할인 ▲10일 무역취업 자격증 데이 55% 할인 ▲11일 할인율&자격증 앵콜 할인 등으로 예정됐다.
아울러 에듀윌 한국사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3만원의 수강할인권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 URL과 캡쳐 이미지를 여러 자격증 커뮤니티 등에 소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최다 소문 1명, 정성 소문 3명, 선착순 10명에게 각각 피자, 햄버거, 아메리카노등 경품을 제공한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다가오는 방학을 앞두고 많은 대학생의 관심을 받는 한국사능력시험을 더욱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해피서머 보케이션(HAPPY SUMMER VACATION!)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피서머 보케이션 이벤트에 대한 혜택과 학습 시스템은 에듀윌 한국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