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점검은 코로나19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의 4단계 격상으로 인해 방문상담이 제한되는 상황을 반영해 무한돌봄센터 카카오톡 메신저와 유선전화를 통해 오는 23일까지 실시하고 어려움을 살핀다.
특별히 무한돌봄센터 직원들이 사례관리 제공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한 복지욕구 파악 결과를 내부사례회의 시 공유하며 생활 안정에 필요한 공공·민간자원을 탐색 후 총괄 연계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비대면으로 점검한 내역을 향후 사례관리 운영에 반영함으로써 서비스 지원 가구들의 자립과 자활을 지원하고, 업무 수행의 객관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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