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월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무료 상담 서비스를 신청한 후, 일정을 잡고 방문상담을 하는 고객들에게 가입비 할인과 경품 추첨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가연은 방문상담 신청 고객들에게 가입비 즉시 할인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아리아 주말 2인 식사권, 이솝 파슬리 씨드 안티 옥시던트 세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매회 새로운 콘셉트로 펼쳐지는 가연의 미팅파티 무료초대권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한은 오는 2월 29(토)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3월 18일(수) 이후 개별 연락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관련 문의와 신청은 가연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방문상담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전화상담 문의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수기특약 서비스를 확대하고, 카드사와 협의해 12개월 장기무이자 할부 및 카드사별 한도를 늘려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가연은 노블레스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기독교, 천주교, 불교 결혼정보회사 등 종교 맞춤 혜택도 제공한다.
가연 관계자는 “현재 결제 고객 중 40% 정도가 전화로 결제하는 수기특약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데, 그 중 부모 가입자의 비중이 높다”고 전했다. 또 “고객 니즈에 맞춰, 수기결제를 하는 부모 고객에 한해서는 가입비 25%를 할인해 드리는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수기특약 부모 상담 25% 할인’은 기타 가입 이벤트와 중복할인은 제외되며, 수기특약의 상담·결제 경우에는 카드사별 월간 한도 제약이 있다. 본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