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에듀윌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2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재도전하는 수험생을 위해 14일까지 수강료 3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사회복지사1급 시험에 1번이라도 응시한 경험이 있다면 30% 수강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에서 수강 종료 후 재수강을 하려는 수험생 등 누구나 간편하게 인증만 하면 수강료를 지원해준다.
인증 방식은 접수증, 수험표, 학원 수강증, 온라인 수강증 등 모두 가능하다. 인증 가능한 수험표나 강의 구매 내역을 캡쳐 또는 촬영 후 이미지를 업로드 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2022년 시험을 준비하기에 지금이 최적기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재도전하려는 수험생들의 부담을 낮췄다”고 설명했다.
재도전 할인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평생패스’는 합격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하다. 2022년부터 시험 응시 후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장학금 드림패스’는 2022년에 합격하면 3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불합격해도 수강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