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렌스 하남점, 돌잔치 위한 호텔식 돌상 리뉴얼 오픈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11-08 09:28: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다양한 혜택과 함께 2025 얼리버드 이벤트도 시행
 
돌잔치전문 플로렌스 하남점에서 돌잔치의 메인 무대인 돌상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플로렌스 하남점에 따르면, 최근 2025년 돌잔치 상반기 준비하는 고객층들이 많아지면서 플로렌스 하남점은 2025년도 돌잔치 행사고객을 유치 및 고객만족에 집중하기 위해, 메인 무대인 돌상을 최신버전으로 리뉴얼했다.

플로렌스하남점의 돌상리뉴얼은 지난 10월 중순에 완성이 되었으며, 총 2가지의 돌상으로 현대 돌상은 전체적인 호텔식 돌상으로 쉬폰커튼 소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과 생화같은 느낌의 센터피스와 각종소품으로 파스텔 분위기가 자욱한 트렌디한 돌상 컨셉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돌잔치 행사예약팀들의 리뉴얼 버전의 돌상 컨셉에 대한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다”면서 “플로렌스 하남점은 현대돌상 이외 전통돌상을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소품 등도 모두 교체, 고객분들의 니즈에 따라 이용하게끔 업그레이드했다”고 전했다.

플로렌스 하남점은 하남, 미사, 강동구, 남양주지역 중 단독홀, 단독뷔페 1개로 운영되는 행사장으로, 넉넉한 주차시설과 함께 중규모~대규모 행사도 단독으로 행사가 가능한 공간이다.

또한, 홀 내부에 수유실 및 다양한 컨셉의 포토존, 의상대여 및 헤어/메이크업실도 모두 갖추고 있어 원스톱으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현재 플로렌스 하남점은 2025년도 돌잔치장소 예약자들을 위해 얼리버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으며, 이벤트는 지난 10월 14일부터 오는 12월 15일까지 선착순 한정 마감된다. 혜택으로는 식대 5% 할인, 돌상패키지 할인, 플로렌스 전용 5만원 상품권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플로렌스 하남점에 전화 혹은 카톡으로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