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에어클래스’가 KT와 멤버십 제휴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상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5월 1일부터 KT 이용 고객들은 에어클래스에서 원하는 온라인 클래스 결제 시,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15% 할인 혜택을 받아 온라인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다. 할인 금액 한도는 없으며 금액과 상관없이 KT 멤버십 포인트는 1회 1,000점 차감된다.
에어클래스는 1만4000개 이상의 온라인 클래스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으로 외국어, 자격증, 비즈니스, 재테크, 취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전문성 있는 클래스들을 보유하고 있어 KT멤버십 회원들의 다양한 학습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에어클래스 제휴 담당자는 “더 많은 수강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준 높은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KT와의 멤버십 제휴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KT 멤버십 회원들에게도 에어클래스를 알리고 할인쿠폰을 통해 신규 고객 창출의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에어클래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가격, 편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클래스는 강의 수강 시 수강 기간을 잠시 멈출 수 있는 수강 일시정지 기능을 클래스당 3회 제공하고 있으며, 앱 내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여 저장된 강의를 오프라인 환경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수강 중 재생 속도 조절 및 실시간 라이브 클래스 등을 제공하여 수강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