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트3일, 해외 공략 가속화..왓슨스 돈키호테 로프트 마쯔모토키요시 입점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6-19 09:40:0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딥트3일이 국내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처를 확장할 뿐 아니라 중국, 태국, 베트남, 대만, 일본, 말레이시아, 미국 등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딥트 3일은 국내 올리브영 매장과 공항 면세점 등 약 1300개 매장에 만나볼 수 있으며 일본은 돈키호테, 로프트, 마쯔모토키요시 등 200여개 매장을 시작으로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쇼피 채널까지 확대되고 있다.

한편 올리브영에서 첫 출시한 딥트3일 피치맛번은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핑크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 2일만에 올리브영 전체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하였으며 일부 매장에서는 온오프라인 구매대란으로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딥트3일 관계자는 “딥트3일은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모든 세대에 사랑받는 주현영과 이나연을 모델로 선정했다” 며 “앞으로 딥트3일의 새로운 모델인 주현영, 이나연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