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린클이 오는 9월 2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90분 동안 '가을 맞이 브랜드데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린클의 인기 제품인 프라임과 그래비티 음식물처리기를 만나볼 수 있다.
린클은 지난 3일, '2024 소비자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했다. 이에 꾸준히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린클의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 분해 방식을 사용해 최대 96%의 음식물 쓰레기를 24시간 이내에 처리할 수 있다.
음식물을 분해하고 남은 부산물은 2~3개월 내 평균 1회 일반 쓰레기로 처리하거나, 흙과 섞어 비료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환경친화적이다.
또한, 타 방식 음식물처리기처럼 음식물이 완전히 분해되기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잔여 음식물이 발생할 때마다 처리 가능해 집안에 음식물 쓰레기를 쌓아두지 않아도 되는 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 관계자는 “지난 3일, ‘2024 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소비자분들의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이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최대 47%의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고자 한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프라임부터 넉넉한 용량의 그래비티까지 준비돼 있으니 본인의 생활 방식에 맞게 선택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9월 20일 진행될 라이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나 린클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