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좋은생활지웰 제공) |
관계자는 ‘사당귀’ 공식 협찬 방송을 진행한 이후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0일 오후 4시 40분에 방영된 ‘사당귀’ 방송에서는 이동식 ‘노피 미니후드’가 등장하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좋은생활지웰의 이동식 ‘노피 미니후드’는 1회용 특수필터는 버리고 메인필터랑 오일컵만 세척하면 되는 청소가 편한 제품으로, 주부들의 관심을 사로잡은 제품이다. 거실과 주방 등 필요에 따라 간편하게 옮겨서 사용할 수 있는 ‘이동식’ 제품으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연기와 기름, 유증기 세가지를 모두 다 잡을 수 있는 흡입력 좋은 ‘미니 후드’로, 고기를 구울 때나 생선 구이, 찌개를 끓일 때도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48데시벨로 대화 소리 정도의 저소음 제품이지만 약 3580rpm의 강한 흡입력과 3중 필터로 냄새를 강력하게 잡을 수 있다.
㈜좋은생활지웰 관계자는 “방송이 나가자마자 TV를 본 고객들의 제품 문의가 빗발쳤고 실제 구매로 이어져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것으로 분석된다”며 “좋은 프로그램에 협찬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 자아성찰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각계각층의 최정상 보스들과 ‘미생’ 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관찰을 통해 그들의 관계를 살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좋은생활지웰은 오직 생활에 필요한 생활가전과 주방가전, 스마트기기를 취급하는 기업으로,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브랜드이다. ‘사당귀’에 방영된 ㈜좋은생활지웰의 이동식 ‘노피 미니후드’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