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양한 건강드링크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보고신약(대표 남경수)이 2023년 신제품 ‘NMN 콜라겐 3000mg’을 신규 출시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신제품은 제품명처럼 75ml 한 병에 콜라겐이 3000mg 함유되어 한 병만으로 충분한 콜라겐 섭취를 가능케 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로얄제리 수용성, 히알루론산, 홍삼농축액, 비타민C 등의 부원료도 다양하게 함유됐다.
이 관계자는 "특히 콜라겐은 어린콜라겐으로 분자량이 작은 어류에서 추출한 저분자 피쉬콜라겐으로써 이는 위장에서 더욱 잘 분해되어 체내 흡수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라며, "HACCP 안전관리인증 시설에서 제조되고 보존료도 첨가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보고신약 측은 이 ‘NMN 콜라겐 3000mg’에 대해 피부 건강관리를 시작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고 빠르게 콜라겐을 섭취하고자 하는 고객층을 위해 기획, 개발하게 됐다고 전한다. 때문에 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애는데 주력한 점도 특징이다.
건강드링크 전문 제조기업 보고신약에서 생산되는 해당 제품은 베트남에 선 출시되어 큰 호응을 얻으며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어 금번 국내 출시를 통해 이런 분위기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보고신약 관계자는 “콜라겐은 이너뷰티를 위한 필수요소로 여겨지고 있어 이런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자 NMN 콜라겐 3000mg을 출시하게 됐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