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720 재수학원, 소수 인원 관리하는 책임정규반 결원생 선착순 모집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3-22 09:56:4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대치720 재수학원은 소수 인원 관리하는 책임정규반이 지난 2월 27일 개강한 가운데 추가 합격에 따른 결원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2023년도 수능 기준 과목 3개 등급 합 12 이하인 학생이며, 접수 방법은 온라인 및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에 입소한 학생 역시 당일 진단테스트를 통해 성적에 따른 수준별 반 편성과 과목별 세분화한 개인 시간표를 수립해 제공한다. 또한 다년간 입시 경험이 있으며 수준 높은 출제진이 제작한 교재를 활용해 대입을 준비한다. 해당 교재에는 기본 실력을 다니는 단계부터 킬러 문항까지 담겨 있다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특히 학습 관리는 학생들의 학습 이해도를 점검 후 완벽하게 숙지할 수 있는 개념 강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등 진도에 따라 수업을 제공한다. 이후 수업 시간 이해도 테스트를 진행해 취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도록 피드백 및 클리닉 특강을 제공한다.

오전 학과가 끝난 후에는 영어단어 테스트와 자습, 질의응답, 선택특강 등을 통해 22시까지 올바른 수험 생활 습관을 형성시킬 수 있도록 관리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에는 주말테스트를 실시하며 오답 문제 분석과 취약점 집중 공략은 의무적으로 자습 시간으로 병행해 학생이 부족한 학습 부분은 보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치동재수학원 대치720 관계자는 “본원은 올바른 학습 습관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생활패턴을 습관화시키도록 철저한 생활 관리를 하고 있다”라며 “이를 통해 2023년도 정시로 서울대 의예과 2명이 합격한 결과가 있으며 올해도 좋은 결과를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고 관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결원생 약간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니 정규반 모집을 놓친 학생들은 이번 기회를 잡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