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대구웨딩박람회, 4월 19~20일 엑스코서 열려… 실속·프리미엄 웨딩 준비 한자리에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4-16 09:58: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오는 4월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대구 EXCO에서 2025 상반기 대구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고구마웨딩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지역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예비부부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최신 웨딩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직거래 시스템을 통해 예비 신랑신부가 직접 업체와 계약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스드메 가격 정찰제와 표시제가 적용돼 소비자는 합리적이고 투명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비교·선택할 수 있다. 특히, 

 

고구마웨딩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 약관을 준수하고, 업체의 과실로 인해 피해가 발생할 경우 계약금의 120%를 보상하는 제도를 운영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베라왕, 메라키, 로체, 플로렌스, 제시카로렌, 프로노비아스 등 다양한 명품 드레스 브랜드를 보유한 웨딩샵을 비롯해, 쥬드주얼리, 푸케, 라베스, 까사르토 등 예물·예복·한복 업체가 대거 참여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대형 가전 브랜드도 입점해 현장 할인, 캐시백, 사은품 증정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스드메, 예물, 예복, 허니문, 프로포즈 이벤트, 혼수 등 결혼 준비의 모든 요소를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가성비형, 실속형, 프리미엄형 패키지를 다양하게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방문객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룰렛 이벤트, 방문 기념품, 무료 체험권, 그리고 사전 예약 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고구마웨딩 측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한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본식 촬영, 모바일 청첩장, 식전 영상 제작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구마웨딩은 팬데믹 이후 변화한 웨딩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VR 웨딩홀 투어, 라이브커머스 웨딩박람회, AI 웨딩 컨설팅 서비스 등을 도입한 바 있다.

고구마웨딩 관계자는 "20년 이상 현장에서 활동한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상담을 도와주며, 이번 EXCO 박람회를 통해 실속 있으면서도 만족도 높은 웨딩 준비가 가능할 것"이라며 참여를 독려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