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QS, 세계 최초 AI공기질 관리 갤러리 카페 ‘쿠잉64’ 오픈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11-04 10:03: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실내공기질 관리 전문업체 AIQS가 최근 세계 최초의 공기질 관리 디저트 카페 ‘쿠잉64’를 안양시 만안구 삼막사 맛거리촌에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카페 쿠잉64는 고객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공기를 제공하면서, 쿠잉64만의 블렌팅한 명품커피와 여러 종류의 수제차, 한방차, 명품 디저트를 즐기며 국내 유명 작가들의 그림을 직접 볼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AIQS 한대호 대표는 “쿠잉64는 단순한 카페를 넘어서, 고객들이 건강한 환경에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공간”이라며, “우리는 최신 공기질 관리 기술을 통해 미세먼지와 바이러스를 실시간으로 감지 및 살균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공기를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고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카페 쿠잉64 1호점을 64호점까지 점차 늘리면서 전국에 모든 고객들과 작가들을 만족시킬것이라고 하면서 운영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안양 “갤러리카페 쿠잉64” 1호점 송민채 대표는 “우리 카페는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건강한 공기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공간”이라고 강조했다. “고객들이 이곳에서 마음껏 디저트를 즐기고, 동시에 건강한 공기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송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메뉴를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쿠잉64’는 최신 공기질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실내 공기를 최적화하고, 고객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카페는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AIQS는 “카페 쿠잉64“를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확장 시킬 것이며 맛있고 건강한 제과 디저트와 커피 차를 제공하고 국내외 작가들의 그림도 전시 할 계획이다. 또한 AIQS의 특화된 실내공기질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갤러리 카페 쿠잉64’는 건강한 공기와 맛있는 디저트 커피, 볼거리가 가득한 국내외 유명작가들 그림이 함께하는 새로운 공간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여진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