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미 존스홉킨스의대 연구에 의하면 치매 발생률은 경도 난청 시 2배, 중도 난청 시 3배, 고도 난청 땐 5배 증가하는 걸로 나타났다.
시력이 안 좋아지면 안경을 착용하듯 난청이 오면 적절한 보청기를 착용해야 한다.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은 어버이날을 맞아 인공지능 보청기 이볼브 AI 전 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스타키라이프를 통해 보청기 3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제공한다.
AI보청기 이볼브 AI는 초소형 고막형부터 파워 귀걸이형까지 보청기 풀 라인업을 갖추었으며, 충전식 귓속형 타입도 있으며 프리미엄 라인의 경우 스타키보청기 최초로 무상 보증기간 5년을 제공한다.
이볼브 AI는 스마트폰 직접연결로 전화 및 음악청취가 가능하며 넘어짐 감지 및 알림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넘어짐이 감지되면 사전에 지정한 보호자의 연락처로 알림 메시지가 전송되어 가족들의 걱정을 덜어준다.
뿐만 아니라 전용앱(Thrive)을 통해 참여와 활동 추적이 가능하여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으며 통역, 자가진단, 자동 켜기/끄기, 내전화 찾기, 보청기 자가진단, 원격으로 보청기 전문가의 보청기 소리조절이 가능하다.
인공지능 보청기는 스타키 프리미엄 센터와 스타키그룹 전국 전문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