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J컨벤션에서 ‘홀,스드메,가전까지 올인원’ 3월18~19일 구미웨딩박람회 개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3-18 09:00: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고구마웨딩이 구미 J컨벤션에서 3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구미웨딩박람회를 진행한다.

고구마웨딩에서는 업체와 직접 거래할 수 있는 ‘직거래 웨딩준비’가 가능하도록 기획되어 어디서도 보지 못한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혜택을 준비했다.

웨딩컨벤션에서 진행하는 웨딩박람회라 참여하는 업체들의 라인업도 상당할 뿐만 아니라 예비 신부를 위한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업체와 예물, 예복, 한복 등 결혼 준비에 필수적인 명품 혼수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여 선택의 폭을 넓힌다.

특히 이번 2023 구미웨딩박람회에는 신혼 가전 및 가구 등 혼수를 준비 중인 신랑, 신부들에게는 해당 박람회를 통해 삼성, LG 등의 파격적인 특별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많은 예비부부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이는 이번 3월 구미웨딩박람회을 위해 ㈜고구마는 박람회 참여신청 시 방문만으로도 추가 선물과 추가 특별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구미웨딩박람회에서 웨딩홀, 스드메, 신혼여행, 예물예복, 혼수준비 등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현장에서 한번에 해결이 가능하다.

㈜고구마웨딩은 지난 감염병 사태로 인해 새롭게 도입되었던 비대면 다이렉트 서비스 및 웨딩박람회 라이브커머스, 웨딩홀 VR 투어 등 상황에 맞는 AI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웨딩컨설팅을 받아보고 싶은 예비부부를 위해서 10년 이상 컨설팅 경력이 있는 ㈜고구마는 고.르자 구.속받지 말고 마.음대로 의 줄임말인 고구마웨딩은 대구/경북 결혼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자 올바른 기업 윤리의식과 투명한 경영 시스템으로 대구/경북 결혼문화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항상 노력을 하고있다.

이번 구미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한 예비부부에 한해 무료로 입장 가능한 하이패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양가 직계 본식촬영 서비스, 모바일 청첩장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들도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