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자료 제공 : 바른치킨 |
바른치킨이 오는 17일(수)까지 '고소치킨Ⅱ 200마리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고소치킨Ⅱ(제주우도땅콩치킨) 200마리 챌린지는 러닝 버티컬 플랫폼 러너블과 함께 준비한 특별 챌린지로 2주간 러너블 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챌린지 참여 시 신메뉴 고소치킨Ⅱ(제주우도땅콩치킨)를 선물하는 행사다. 러닝의 계절 봄이 돌아오면서 공기 좋은 곳에서 러닝을 즐기는 러너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운동 후 주린 배를 치킨으로 달래 줄 수 있는 특별 챌린지를 준비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챌린지는 러너블 앱을 통해 참여 신청 가능하다. 고소치킨Ⅱ(제주우도땅콩치킨) 챌린지 배너를 클릭한 후 참가 신청 메시지에 ‘고소치킨을 먹고 싶은 마음 작성하기’ 혹은 ‘5K 러닝하기' 둘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참가 완료 템플릿 또는 완주 인증 템플릿을 필수 해시태그인 #바른치킨 #고소치킨 #제주우도땅콩 #러너블과 함께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SNS 인증을 완료한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고소치킨Ⅱ(제주우도땅콩치킨) 무료 시식권(200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가민 포러너 55시계(1명), 루디 프로젝트 선글라스(2명)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며, 5K 러닝 완주와 함께 SNS 인증 시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최근 유행하는 숏폼 챌린지를 패러디하여 ‘고소함만 남기러 왔단다’라는 컨셉으로 치킨을 향한 마음을 미션을 통해 인증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라며 “한층 더 강력한 고소함으로 돌아온 고소치킨Ⅱ(제주우도땅콩치킨)의 맛을 경험하면서 동시에 러닝으로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 챌린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소치킨Ⅱ는 지역농산물의 소비 촉진과 상생을 위해 출시된 메뉴로, 이번 시즌에서는 제주우도 땅콩을 메인 토핑으로 달짝지근한 조청소스와 꾸덕한 땅콩마요 소스가 더해져 더욱 꾸덕하고 진한 맛의 고소함을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