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데자뷰, 제주 요양원 및 장애인복지시설에 물품기부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1-17 10:00:4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제주감성 카페 랑데자뷰 롯데월드몰점 전경

제주감성 카페 ㈜랑데자뷰(대표 박귀홍)는 롯데시네마와 함께 진행한 제주도 치매 어르신들을 위한 퍼즐 판매금 전액 기부활동에 이어, 2022년 12월에는 요양원과 장애인 복지시설에 화장품 물품 5천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랑데자뷰는 2021년 5월 법인설립 이후 2022년까지 랑데자뷰 2.0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여 소비자들이 더욱 친숙하고, 편안하게 다가올 수 있고, 더 세련되고 친밀한 제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으며 이러한 과정을 거친 랑데자뷰의 새로운 핵심가치는 오로지 제주를 향한 E.S.G 경영이다.

㈜랑데자뷰 내부 관계자는 “자연과 사람을 생각하는 랑데자뷰는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제공 이외에도 현재를 살아가는 모두에게 영감을 주기 위한 다양한 가치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해당 기부활동은 거기에 대한 일환이자 시작”이라고 이야기하였다.

이번에 요양원과 장애인 복지시설에 기부한 물품은 화장품으로 겨울철 쉽게 손상될 수 있는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줄 수 있는 모이스처 위주의 제품으로 기부하였다. ㈜랑데자뷰는 ESG 기업으로 선언한 이후 해당 물품 기부 외 다음 활동을 어떻게 이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 상기 퍼즐의 판매금 전액이 제주도 치매 어르신들을 위해 기부되었다

한편 랑데자뷰는 제주를 모티브로한 제주감성 프리미엄 카페이며 Rendez-vous(랑데뷰) + Déjà vu(데자뷰)를 조합한 단어로 ‘만남’과 ‘기시감(보거나 만난 적이 있는 느낌)’을 ‘낯설지만 익숙한 공간’으로 풀어낸 불어 합성어로써 모두가 직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알고 있는 제주도를 컨셉화한 카페이다.

더불어 랑데자뷰는 제주 그 차제를 지향 및 내재화하고 있다. 단순한 카페를 넘어서 더 많은 경험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한 신사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신사업 역시 제주도의 환경과 소외된 계층을 돕기 위한 준비도 함께 준비하고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