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화편 ‘밥알찹쌀떡, 밥알흑임자’, MBC '나혼자산다' 간식 공식 협찬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0-04 09:58:0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떡 전문점 백년화편이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514회에 '밥알찹쌀떡’과 ‘밥알흑임자'를 공식 협찬했다.

나혼자산다는 전현무, 박나래 등 무지개 멤버들과 자신만의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청춘들의 다채로운 일상을 보여주는 방송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현무를 비롯한 기안84, 김광규, 키 등이 추석을 맞아 한복을 차려 입고 밥알찹쌀떡과 밥알흑임자를 맛있게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두 개의 떡은 백년화편 밥알시리즈 라인으로 국내산 찹쌀을 통째로 쪄낸 후, 절구 치듯 수차례 치대어 만든 떡으로 쫄깃함 속에서 탱글탱글 씹히는 밥알의 식감이 매력적이다.

이 중 밥알찹쌀떡은 쑥, 팥, 호두를 넣어 산뜻하면서도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밥알흑임자는 흑임자와 함께 흰 강낭콩을 더해 깊은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떡은 희망 수령일을 선택해 주문하면 당일 만들어 출고된 떡이 신선하게 배송된다. 받는 즉시 섭취가 가능하며 먹고 남은 떡은 냉동 보관 후 시원하게 아이스 찰떡처럼 먹거나, 완전 해동 후 처음의 말랑말랑한 식감 그대로 맛볼 수 있다. 쌀쌀해진 요즘에는 달군 팬에 앞뒤로 5분간 눌러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게 즐기는 찹쌀 호떡 레시피도 각광받고 있다.

당사 관계자는 "백년화편의 모든 떡은 1개씩 개별 포장돼 보관과 섭취가 편리하다."라고 전하며 "1인 가구에서부터 바쁜 직장인 맞벌이 부부 등에게 간식뿐만 아니라 간편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백년화편은 오는 10월 4일(수)까지 모바일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전화번호로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해당 기능은 모바일 앱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결제 시마다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백년화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