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투자관리 시스템 기반 '크라우드PC' 창업 프로모션 발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1-27 11:09:3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크라우드PC가 PC방 창업에 부담을 가지고 있는 신규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창업 프로모션의 내용은 가맹비 100% 면제, 카페형 흡연 부스 무상시공, 카페테리아 주방 무상 시공, 화재보험 1년 무상 지원, 오픈 후 전단지, 현수막, 배너 지원, 폐쇄회로(CC)TV 4CH 무상 지원, SNS 마케팅 홍보비 본사 지원 등 총 10가지의 혜택이 있다.

연예인 장동민 씨가 대표로 있는 크라우드PC는 공동투자관리 시스템을 중점으로 다각도의 상권분석을 통해 창업 계획을 세우고 있다. 

 

경쟁 업체 분석으로 평균 요금제 및 매출을 산정해 그에 맞는 규모와 PC 수, PC 사양 등을 정하며, 그 뿐만 아니라 앞으로 생길 수 있는 2차 경쟁 업체도 분석하며 타깃 소비자 연령대, 성별, 주요 동선 등을 모두 파악한 이후 점포 개발에 착수한다고 한다.

또한 오픈 전 점포 개발팀에서 상세한 계약 조건을 조율하며, 준비 과정에서 필요한 서류작업 및 인테리어는 물론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함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 

 

이어 오픈 후에는 고객 관리, 서비스 등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슈퍼바이저가 매장에 상주하여 여러 노하우를 전수한다.

크라우드PC의 관계자는 "본사의 든든한 지원이 있어야 가맹점이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성공적인 PC방 창업을 위해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과 꾸준한 본사의 관리와 관심을 소홀히 하지 않겠다."고 전했다.

크라우드PC의 PC방 창업에 대한 더 자세한 자료 및 가맹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