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콘아카데미 강남자바학원, 코딩부트캠프 국비지원개발자 취업훈련생 모집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12-08 11:19: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에이콘아카데미 강남자바학원이 코딩부트캠프 국비지원개발자 IT취업 연수과정 개강을 확정하고 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

금번 연수과정은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양성을 위한 과정과 풀스택 자바개발자 과정으로써 자바개발자 취업을 위한 프로젝트 중심의 학습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양성 과정은 2024년 1월 9일 개강되어 빅데이터 분석과 자바 개발자 양성을 위해 빅데이터 분석과 웹 개발을 동시에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써 파이썬 프로그래밍 책의 저자인 박영권 부장강사의 오프라인 강의로 진행된다.

자바 기반의 풀스택 개발자 양성과정은 1월 17일 개강되어 프론트엔드와 백엔드 과정을 배우는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HRD 평점 4.8점의 송정우 강사가 강의를 맡는다.

두 과정 모두 K-디지털 트레이닝 과정으로써 약 900만원 상당의 훈련비용을 전액 지원받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매월 최대 81만6천원의 훈련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며 "6개월간 경제적인 지원을 통해 수업만 집중할 수 있어 높은 교육훈련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해당 과정은 현직 개발자 및 데이터 분석가들과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기업이 원하는 주제의 프로젝트를 진행해 경쟁력 있는 포트폴리오 준비가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에이콘아카데미 강남자바학원 측에 따르면 최근 IT업계는 신입 개발자라고 하더라도 실무에 바로 참여할 수 있는 인재를 원하고 있어 취업에 있어서 매우 효과적인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 전하고 있다. 프로젝트 멘토링에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및 바이텍시스템, 넥스트플랫폼, 애버커스, 시엠아이코리아 등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이 멘토링으로 참여해 온 바 있다.

금번 코딩부트캠프 국비지원개발자 IT취업 연수과정 지원 대상은 전공과 학력무관으로써 국민내일배움 카드 발급 가능자 및 IT분야 취업에 대한 의지가 있다면 누구나 가능하다.

 

학원 관계자는 "에이콘아카데미 강남자바학원은 비전공자 취업률 80%를 달성하고 있으며 교육기관 중 상위 5.5%만 받을 수 있는 우수훈련기관 강남자바학원으로도 알려져 있다"며 "2024년 첫 교육과정으로 준비된 만큼 새해를 IT분야 전문가로 알차게 시작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신청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