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스트코는 세계 4위 규모의 대형 리테일러로 전 세계 약 8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 수는 약 1억 명에 달한다.
이번 스페인 코스트코 첫 입점 제품은 현재 유럽 및 글로벌 마켓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코시르의 대표 상품인 <블랙 스네일 콜라겐 라인>이다. 달팽이 점액 추출물, 검은콩, 콜라겐 성분 함유로 주름개선에 특화되어 있는 제품이다.
앞서 녹십초화장품은 독일 아마존(amazon.de) 진출을 시작으로 이탈리아, 프랑스, 네덜란드 등 유럽 국가에서 활발히 판매 중이며, 특히 스페인에서는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하게 판매하고 있다.
![]() |
녹십초화장품 관계자는 “그동안 유럽 더글라스(Douglas), 데엠(Dm), 로스만(Rossmann)등 굵직한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현지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았던 만큼 이번 스페인 코스트코 입점을 계기로 유럽 내 판매채널 확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스트코 입점을 계기로 향후 녹십초화장품의 유럽 수출 물량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녹십초화장품은 전 세계 다수 인증(FDA, CPNP, EAC, ANVISA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유럽, 러시아, 남미, 북미 등 세계 약 40여 국에 화장품을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