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채용분야는 ▲상품기획▲영업▲마케터▲영상PD▲해외영업 등 총 6개 분야이다. 부스트랩 역대 최대 규모인 두 자릿수 채용을 목표로 한다.
부스트랩이 대규모 채용을 하는 데에는 지난 연도 360억원 매출을 달성, 250%의 성장으로 인한 사세확장이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부스트랩은 리빙, 뷰티, 헬스케어 등 다분야의 자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운영 브랜드 모두 성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부스트랩의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 ‘라비킷’은 코트너, 두상베개등의 히트 상품을 연달아 출시하고 있으며, 라비킷 코트너는 누적판매량 55만개를 기록한 바 있다.
헤어케어 브랜드 에퓨놀, 스킨케어 브랜드 비건이펙트는 두 브랜드 모두 화해 1위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에게 제품력 측면에서 인정을 받았다. 올리브영과 신세계 면세점 등에 최근 입점을 완료하며 오프라인 판매처를 확대하고 있다.
헬스케어 브랜드 에르고바디의 경우 히트상품인 서핑보드가 여전히 높은 매출을 보이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었다.
한편 이번 부스트랩 채용은 해당 분야에서 1년 이상 경력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사람인 혹은 잡코리아에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서류합격 이후 직무역량과 조직적합성 판단을 위한 인터뷰를 진행한다. 지원자의 부담을 줄이고 빠른 프로세스를 위해 인터뷰는 1차로 종료된다.
부스트랩 관계자는 “창업 이후 세자릿수 성장을 해온 만큼 사세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새로운 도약을 함께 할 뛰어난 동료들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