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가 오는 11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대구다이렉트웨딩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마리스포사, 디아몽, 효제브라이덜, 로즈로사, 브라이드윤슬, 임자경, 석미송 등 웨딩샵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보어하우스, 루나, 비비엔다, 에스, 오늘우리, 모닌, 소나르, 정성, 연스냅 등 여러 스튜디오 브랜드까지 참여한다.
더불어 예복 및 한복 업체와 한샘가구, 예물, DVD업체, 웨딩이벤트 등 웨딩관련 업체가 참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홀 플래닝과 실시간 견적을 제공하며, 스몰웨딩 및 야외웨딩에 대한 무료 견적 비교도 가능하다. 현장에서 계약 시 모바일 청첩장 제작, 피부관리권, 부대비용 할인 등 다양한 스드메 패키지와 웨딩홀, 혼수, 신혼여행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계약자를 대상으로 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포토테이블 아크릴 미니액자 SET 증정, 도마세트 또는 그릇세트 증정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대구허니문투어에서 제공하는 얼리버드 특가 혜택과 함께, 오전 11시부터 12시 사이 방문자에게는 웨딩얼리버드 쿠폰이 제공된다.
대구다이렉트웨딩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이 전문 웨딩플래너와 1:1 무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이 마련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1월 컬러풀대구 웨딩박람회는 대구다이렉트웨딩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웨딩홀의 실시간 잔여 타임과 최저가 견적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