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베리클로젯, 오프라인 매장 1호 ‘의정부점’ 오픈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2-27 09: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아동복 전문 브랜드 베리클로젯이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 ‘의정부점’을 지난 23일에 가오픈했으며, 28일 월요일 정식 오픈한다. 이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베리클로젯 오프라인 매장 1호점은 홈플러스 의정부점에 위치했으며, 관계자는 "남아옷을 찾으시는 분들이 내 아이에게 더 잘 맞는 상품을 구매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게 됐으며, 고객들이 보다 쉽게 베리클로젯을 접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대형 마트 내에 매장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해당 매장 내에는 남아옷뿐 아니라 키즈원피스 등 여아옷도 함께 진열되어 있으며, 유아(05호)부터 주니어(19호) 사이즈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아이들이 입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기본적인 매장 이용 혜택과 함께 한정기간동안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는 지난 23일(목)을 시작으로 오는 3월5일(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기본 매장 이용 혜택으로는 △베리클로젯 카카오채널 추가 시 할인혜택 제공(5만원 이상 2500원 할인/10만원 이상 5000원 할인/20만원 이상 1만원 할인) △매장 상품 구매 시, 결제금액 1%를 온라인몰 적립금으로 환급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지급(10만원 구매 시 양말 증정/20만원 구매 시 볼캡 모자 증정) 등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선착순 ‘꽝 없는 베리복권’ 지급, 매장 전용 단독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한다.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꽝 없는 베리복권’은 100% 경품 지급 이벤트로 1등에게는 에어팟 맥스, 2등에게는 텀블러, 3등에게는 BERRY ON YOU SOCKS(3P), 4등에게는 오프라인 5000원 할인권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에너지 후드 짚업 상하세트 △어텐션 항공 점퍼 △빈티지 드라이 데님 자켓 △블리밍 데님 자켓이 최소 35%부터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해당 제품들은 한정수량으로 오픈 이벤트 기간 동안만 판매될 예정이다.


㈜제이드스튜디오스가 운영하는 남아옷 쇼핑몰 베리클로젯은 온라인에서 이미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퀄리티와 디자인 면에서 인증을 받은 제품들을 직접 확인하고 착용 후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1호점을 오픈하게 됐으며 실제로 오픈 당일에는 뜨거운 호응 속에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베리클로젯 관계자는 “최근 팝업스토어가 성공적으로 끝났고, 이렇게 다시 오프라인으로 찾아뵙게 돼 기쁘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더욱 많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