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이벤트는 인기 애니메이션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캐릭터와 디자인 협업한 ‘데이데이비쥬 캐치! 티니핑 물티슈’ 속 하츄핑, 나나핑, 꾸래핑, 솔찌핑 4명의 핑 중에서 우리 아이와 가장 닮은 핑을 찾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공유하거나 리그램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데이데이비쥬 캐치! 티니핑 물티슈‘(70매, 10개입) 1박스를 5명에게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27일 인스타그램 디엠(DM)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이 제품은 7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을 사용하고, 해양심층수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했다. 또한, 올록볼록 도톰한 엠보싱 원단을 적용해 부드럽고 포근한 감촉을 더했으며, 피부자극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데이데이비쥬 캐치! 티니핑 물티슈’와 ‘모나리자 캐치! 티니핑 미용티슈’가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이데이비쥬의 브랜드 가치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재미있고 친근하게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의 회사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MSS 그룹은 모건스탠리PE가 투자한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