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가 2022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3월 26일 오픈한다.
경단기에 따르면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3월 26일 경찰 공무원 시험 당일 ▲시험 직후 채점 서비스 제공 ▲실시간 경쟁률 확인 ▲지역별, 직렬별 예상 합격선을 제공한다.
시험 직후에는 김중근, 강해준, 윤우혁, 이우진, 김현조 등 경단기 강사들이 시험총평을 비롯해 킬러문항과 2차 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해주는 라이브 토크쇼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단기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과 함께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수험표 인증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등 세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5일까지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3월 모의고사 무료 응시 쿠폰과 2022년 1차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12월&1월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온라인 문화상품권 3000원권이 추가 지급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본인의 성적과 수험표를 인증하는 수험생 전원에게는 22년 1차 대비 면접&체력 특강을 전달하고, 추첨을 통해 아웃백 디지털 상품권부터 온라인 문화상품권 3만원권 등 6종의 선물을 약 100 명에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다른 수험생들에게 알려주는 참여자에게는 2023년 경단기 1차 0원 프리패스부터 교보문구 기프트카드 1만원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경단기 관계자는 “경단기의 발빠른 합격예측 풀서비스로 수험생이 본인의 합격 여부를 가늠하고, 2차 시험을 대비하는데 있어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