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는 10일까지 ‘짜릿함이 남다른 맛남’을 주제로 청량함의 상징인 칠성사이다와 바삭함이 남다른 바른치킨이 1,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온·오프라인을 통해 짜릿한 칠성사이다 세트를 포함한 바른치킨 메뉴 주문한 후 리뷰를 남기면 된다. 온라인은 배달앱 3사 혹은 바른치킨 공식앱을 이용하고 리뷰란에 작성한 캡처 이미지를, 오프라인에서는 방문한 매장의 구매영수증을 이용해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남긴 캡처 이미지를 이벤트 링크에 제출하면 된다.
1등 맥북 프로 14인치(1명)부터 2등 아이폰 15 프로(1명), 3등 아이패드 프로 11인치(1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받을 기회가 주어지며, 당첨자는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1, 2, 3 등은 2월 13일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발표되며, 4, 5등은 주차별로 3주간 문자서비스(SMS)로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고객들의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간단한 리뷰 인증만으로도 당첨될 수 있는 경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바른치킨만의 바삭함을 경험하고 동시에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고가의 상품까지 얻어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