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유토마학원은 고3, 고2, 고1,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여름방학특강 썸머스쿨을 대치동 유토마학원과 이천 기숙학원에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기간은 7월19일부터 8월15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개강일은 7월19일(수)이다.
유토마학원 대치캠퍼스에서는 기말고사 이후 7월10일부터 7월18일 썸머스쿨 개강일 전까지 2학기 수학에서기본,심화 과정, 부족한 파트를 완성하고 보강하는 프리썸머스쿨(수학맞춤완성)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프리썸머스쿨은 썸머스쿨 개강 전 학생 개별스케줄에 맞춰 진행되며, 취약한 파트를 중점적으로 개념정리부터 문제풀이까지 맞춤으로 수업이 이뤄진다.
또한 수업시간 외 저녁10시까지는 학습실에서 선택 자기 주도 학습을 할 수 있다. 프리썸머 수학 집중 과정이후 여름방학 썸머스쿨 기간에는 2학기 수학 심화과정 및 국어,영어 2학기 핵심과정이 진행된다.
유토마학원은 “이번 여름방학 썸머스쿨 기간 동안 이천 기숙학원과 함께 7월19일부터 4주 프로그램으로 7월19일부터 7월25일까지 1주 동안 2학기 과정 수학 개념을 완성하고 7월26일부터 8월15일 까지 2학기 수학 심화 과정을 완성시키고 국어,영어 과목은 2학기 핵심과정을 완성시키는 프로그램도 준비했다”며 “수학과목이 부족한 학생은 모든 수업이 끝난 오후7시부터 9시까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3주동안 30시간에 걸쳐 1:1 맞춤식 코칭수업이 이뤄진다”고 밝혔다.
유토마학원은 김동형 대표원장이 1:1 개별 상담을 통해 학생 개인의 부족한 과목과 영역을 전문적이고 세심하게 진단한 후 학생 별로 자신만의 맞춤 전략시간표를 재구성해 학습을 진행해 여름방학 학습을 알토란처럼 관리하면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캠프는 멘토들의 1:1 밀착케어로 일일학습계획표 작성과 함께 확인학습과 질문을 하며 최종 점검하는 단계별 학업관리시스템을 통해 자기주도학습법을 제대로 익히고 지도받을 수 있는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