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하나, 친환경 자원순환 교육 키트·프로그램 및 동화·영상 출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8-02 11:56:0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피스하나 제공>

피스하나(대표 류하나)가 친환경 자원순환 교육 키트와 동화·영상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특히 피스하나의 ‘스토리와 오감 체험이 있는 프리미엄 교육, 프로그램 키트’는 차별화된 컨텐츠와 구성을 선보인다.

피스하나 측에 따르면 이번 교육 키트, 프로그램, 동화. 영상 시리즈는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환경문제와 지역 고민을 주제별로 담아내며 정확한 문제 인식과 더불어 체험하는 동안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게 설계되었다. 특히 도·시·지역사회의 체험프로그램 및 지역 특화 키트의 연계 운영이 가능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원하는 지역 특화 및 관광(체험, 활동, 여행, 스테이)에서도 연계가 가능하다.

또한 피스하나는 2020년 코로나 기간 중 소외 이웃과 봉사자를 위한 빨아 쓰는 기능성 마스크 개발과 나눔에서 시작한 친환경 기능성 자원순환 분야 전문 기업으로 류하나 대표는 급증하는 일회용 쓰레기를 포함한 환경문제를 인식하고 다양한 자원순환 소재와 성분의 개발을 통해 지속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만들고자 피스하나를 설립하였다고 설명했다.

피스하나 관계자는 “피스하나는 예비 사회적 기업으로 자원순환 환경교육, 행사, 키트 외에도 독자 개발한 소재와 성분(리사이클 및 천연)에 기반한 다양한 제품(의류, 잡화, 리빙, 향기, 선물세트 등)과 친환경 ESG 솔루션을 제공하며 자사 소재나 제품, 서비스 사용 시 환경적인 효과에 대한 리포트를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삶을 안전하게 지키며 일회용을 기능성 다회용으로 전환하는 피스에어 Peaceair, 버려지는 농산물에서 향기를 만드는 피스나인 Peace9, 자원순환 환경교육 프로그램과 키트를 연구하는 에듀 네이처 Edu Nature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피스하나 환경교실을 통해 가치를 공유, 확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피스하나의 프로그램 및 제품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