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노베이션, 경인방송 라디오에 ‘바레도 풋크림’ 협찬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3-10 12:04: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스키노베이션(대표 이현미)이 운영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토탈 풋케어 브랜드 ‘바레도’가 경인방송 라디오 ‘이수연의 모닝테라스’ 프로그램에 ‘바레도 풋크림’을 협찬한다고 10일 밝혔다.

라디오 방송 ‘이수연의 모닝테라스’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아침 10시에 시작하는 방송으로 청취자들과의 편안한 소통으로 아침을 상쾌하게 시작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바레도 풋크림’은 라디오 방송에 참여한 청취자들에게 추첨을 통해서 지급된다.

바레도 풋크림은 발 각질과 건조함, 발 냄새 등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발림성과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내 존재하는 천연 보습인자인 우레아가 함유되어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주고 촉촉하게 피부 수분 레벨을 지켜준다.

스키노베이션 이현미 대표는 “발의 피부는 다른 피부보다 피지선이 발달하지 않아 요즘같이 건조한 봄철에는 쉽게 거칠어 질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며 “바레도 풋크림과 함께 풋파일, 풋세럼을 함께 사용한다면 건강한 발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키노베이션이 운영하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바레도(Baredo)’는 ‘발에도’라는 뜻은 순 우리말로 발각질과 건조, 가려움, 발 냄새 등 수많은 발 관련 고민들을 예방할 수 있는 풋케어 전문 솔루션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주면서도 발각질을 안전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저자극 약산성의 풋크림, 풋파일, 풋세럼 등 다양한 포뮬라를 개발하고 있다.

2022년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22 중소기업 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또한 기술성과 사업성 평가 결과 우수한 기업에 수여되는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으로 인증을 획득했으며, 안정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아마존 입점 등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